비공개 사진 촬영에서 성추행을 당하여 피해를 호소하였던 양예원남친 저격글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일 유튜브 채널인 비글 커플의 양예원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유튜버 이동민은 sns에 그동안 믿고 지켜준 남자친구가 길고 굵직하게 글을 다 올려버려야 하나요? 여러분 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양예원남친 저격글이 게재된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당시 큰 화제가 되었던 사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수밖에 없는일입니다.
양예원과 남친 이동민은 비글커플로 커플 영상을 올리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 작년 5월 양예원이 비공개 사진 촬영회에서 성추행 당한 사실을 폭로하며 법적공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이동민씨는 예원이에게 이런 아픔이 있었다는것이 너무 화가나고 속상하여 미쳐버릴것만 같았다며 다른 피해자분들이 계시다면 절대 부끄러워 하지말고 숨지말라며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촬영회에서 양예원을 성추행하고 사진을 유포한 혐의로 기소된 최씨는 상고심에서 징역2년 6개월과 80시간의 성폭력 치료강의 이수등을 선고한 원심이 확정되었습니다.
양예원 소름이네 라며 작성된 양예원남친 저격글에는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며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상태이지만 유튜버 이동민씨는 왜 이런 저격글을 남겼는지 아직 답이 없는 상태입니다.